'바람의 나라', '바람연대기'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권준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바람의 나라'에서 오는 31일까지 주몽의 고구려 건국 신화를 담은 '바람연대기'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바람연대기' 1편 이상을 플레이한 모든 게이머에게 9단계 용무기와 동일한 모양의 치장성 이벤트 아이템을 증정하고, 4편까지 완료한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전자사전, 기능성 의자를 선물한다.

또한, '바람연대기'를 즐기고 홈페이지 이벤트 스크린샷 게시판에 축전을 남긴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 MP3 플레이어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축전은 팬아트, 만화, 스크린샷, 사진 등 다양한 이미지 형식으로 제한 없이 등록할 수 있다.

'바람의나라' 최진호 개발팀장은 "오랜 기간 열심히 준비한 '바람연대기'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이머 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 분들이 더욱 신나게 '바람연대기'를 즐길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바람의 나라' 홈페이지(baram.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