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코, 깨부리와 함께 교보문고에서 '귀혼'을 만난다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앤앤지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귀혼'을 소재로 한 코믹북 세 권의 출간에 맞춰 전국 교보문고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출간되는 '귀혼' 코믹북은 캐릭터 육성법, 게임 데이터 등이 수록된 '공식 가이드 북'과 '귀혼' 캐릭터들의 이야기가 담긴 '코믹북 시리즈', 경제 상식을 배울 수 있는 학습만화 '신용림객잔'의 3권으로 구성돼 있다.

엠게임은 전국에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는 '귀혼' 코믹북에 대한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는 12일까지 광화문, 대구, 부천, 분당, 목동 등 전국의 교보 문고에서 서점을 찾는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네코의 사인회 및 행운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점에서 네코가 나눠주는 행운 쿠폰을 9월31일까지 '귀혼'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NDSL, '귀혼' 캐릭터 상품,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며, 서점에서 '귀혼' 코믹북을 구입하면 깨부리 핸드폰줄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귀혼' 홈페이지(hon.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