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게임몰, NDSL 주변기기 4종 발매

AK커뮤니케이션즈는 자사가 운영중인 게임 쇼핑몰 AK게임몰에서 NDSL용 입력, 수납 보관용 주변기기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주변기기는 터치펜과 포치 2종, 카드 전용 수납 케이스 등 총 4종.

먼저 핑거 터치펜은 NDSL의 터치스크린을 조작할 때 손가락에 끼워 사용하는 것으로, 스프링 코일식 스트랩이 달려 있어 NDSL에 부착해 사용할 수 있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8,500원.

포치 2종은 각각 인기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의 캐릭터를 그려 넣은 NDSL 전용 포치로, NDSL 본체와 어댑터, DS게임카드 등을 수납할 수 있으며, 3층 구조에 완충재를 통해 본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5가지 캐릭터가 그려진 스마트숄더 Lite 포켓몬의 가격은 19,000원, 2가지 색상의 스마트포치 Lite 포켓몬은 각각 12,500원이다.

NDSL 카드 전용 수납케이스인 카드포켓3 포켓몬DP는 포켓몬스터 중 '히코자루' '포챠마' '나에토르'의 3개 캐릭터가 각각 블루, 오렌지, 그린의 케이스에 담겨있다. 흠집과 오염물질로부터 카드를 보호해주며, 정전기도 방지해준다. 가격은 7,500원이다.

이번에 출시된 주변기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AK게임몰 홈페이지(www.akgamem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