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주온라인', 11일은 풍성한 혜택 있는 '군주데이'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경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군주온라인'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는 '군주데이'를 오는 11일 하루 동안 실시한다고 밝혔다.

'군주데이'는 24시간 동안 시간대 별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0시부터 24시까지는 경험치 3배와 엔코인 충전, 매 시 50분마다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산타구리댁 출현, 더불어 이 시간 동안 플레이를 즐긴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서버당 각 한 명에게 MC스퀘어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시간 때마다 다양한 이벤트가 동시 다발적으로 진행되며, 필요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받아 사용할 수도 있다.

엔도어즈의 조승기 게임사업실장은 "한 달에 한 번인 '군주데이'를 기다리고 참여해주시는 많은 게이머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매 달 게이머 분들의 니즈를 반영한 더욱 알찬 '군주데이'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군주온라인' 홈페이지(www.goonzu.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