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용 '고스트리콘 : 어드밴스드 워파이터2' 예판 돌입

Xbox360용으로 발매돼 큰 인기를 끈 전략 FPS 게임 '고스트리콘 : 어드밴스드 워파이터2'가 PC용으로 새롭게 출시된다.

'고스트리콘 : 어드밴스드 워파이터2'는 1편에 이어 멕시코 시티 내에서의 반란 세력을 진압한 후, 남은 반란 세력을 제거하기 위해 새로운 장비로 무장하고, 새로운 작전지역으로 파견되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특히 '고스트리콘 : 어드밴스드 워파이터2'는 미래 현대전을 가장 현실적으로 구현한 FPS게임으로 이번에 출시를 앞둔 PC환경에 최적화 되어 멀티플레이가 더욱 보강되었으며 세부적으로 전략을 구성할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되는 등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느껴볼 수 있다.

PC용 '고스트리콘 : 어드밴스드 워파이터2'의 판매를 맡은 블루인터렉티브에서는 오는 14일부터 각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게임의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예약 구매자에게는 타이틀과 더불어 예약특전으로 '고스트리콘 : 어드밴스드 워파이터2' 로고가 새겨진 순면 고급 티셔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고스트리콘 : 어드밴스드 워파이터2'의 소비자가격은 39,000원이며, 예약판매는 8월14일부터 8월22일까지 9일간 진행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