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야어드벤처', 2차 테스트 참가하면 미키마우스 MP3 준다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자사에서 자체 개발한 횡스크롤 캐주얼 롤플레잉 게임 '쿵야어드벤처'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가할 테스터를 오는 27일까지 모집하고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미키마우스 MP3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신청은 '쿵야어드벤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2차 테스트 당첨자는 28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테스트에 참가를 신청한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리버 미키마우스 MP3을 선물로 증정한다.

29일부터 진행할 '쿵야어드벤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푸른 빛깔의 눈이 뒤덮이고 앙상한 나무가 인상적인 '챕터 3 : 호슬린 마을'을 공개해 무더운 여름 적당한 으스스함과 청량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CJ인터넷의 한 관계자는 "속속 생성되는 팬카페와 2차 테스트 진행에 관한 문의 글들을 보며 게이머들의 관심을 실감했다"며 "이번 테스트를 '쿵야어드벤처'만의 재미와 최적의 게임성을 다지는 디딤돌로 삼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쿵야어드벤처' 홈페이지(www.koongya-adventu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