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로드 온라인 'GNGWC2007' 국내 예선 일정 공개

조이맥스(대표 전찬웅)은 금일(20일), GNGWC2007의 정식종목으로 채택된 자사의 MMORPG 게임인 '실크로드온라인'의 국내 예선 일정을 공개하고, 금일부터 참가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참가 신청 기간은 20일부터 9월 2일까지며, 대회 참가 자격은 만 18세 이상의 실크로드 게이머로써, '실크로드온라인' 본 서버에 60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소유하고 있어야 한다. 선정된 예선 참가자는 대회 전용 클라이언트를 받아 9월 10일부터 1, 2차 예선전 및 9월 17일 온라인 본선을 거쳐, 용인에서 국내 실크로드 최강자를 가리는 승부를 펼치게 된다. 이번 경기는 1인 1팀이 동일 조건 및 제한된 시간 내에 몬스터 사냥 또는 PK경쟁을 통해 가장 많은 포인트를 획득하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국내 결승 진출자에게는 최고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한국 대표에 선출되는 참가자들(본선 1, 2위)에게는 GNGWC2007 최종 본선 참가 자격과 최고 상금 5천 달러에 도전할 기회가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우승팀을 배출한 서버에 대해 경험치 이벤트가 펼쳐지는 등 많은 실크로드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GNGWC2007' 실크로드온라인 국내 예선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실크로드 공식 홈페이지(www.silkroad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