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P용 RPG '드래고니어즈 아리아 : 용이 잠들 때까지', 8월말 발매

SCEK(대표 이성욱)는 '라퓌셀' '디스가이아'로 유명한 일본 개발사 니폰 이치 소프트웨어에서 개발한 PSP용 RPG '드래고니어즈 아리아 : 용이 잠들 때까지'(이하 드래고니어즈)를 오는 8월말 발매한다고 20일 밝혔다.

'드래고니어즈'는 인간과 정령, 용이 함께 사는 세상 그리디아에서 사악한 용에 맞서 질서를 지키는 6마리의 용을 찾아 떠나는 용기사 하르트와 드래곤의 오브를 가진 신비한 소녀 유페의 이야기를 담은 게임으로, 게이머의 커맨드 입력 순서에 따라 캐릭터의 행동 순서와 공격, 회복 타이밍이 결정되는 AOT (Action Order Turn) 배틀 시스템이 특징이다.

또한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정준호 씨가 그래픽 작업에 참여했으며, 초판 구매자 특전으로 36페이지에 달하는 설정 자료집 'JUNO'S DRAGON WORK'가 게임매장을 통해 게임을 구입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이번에 발매되는 '드래고니어즈'는 전체 이용가 등급으로, 매뉴얼 한글화 됐으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3만8천원이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