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휴대용 게임 판매 순위(8월 13일~19일)

Playstation 게임들의 강세가 계속되고 있다. 지난주 10위권 내 6개 순위를 차지했던 Playstation 게임들이 이번 주에도 8개 순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PS2에서는 RPG '여신전생 페르소나 3 FES'와 액션 게임 '트랜스포머 : 더 게임'이 각각 2위와 7위에, PSP에서는 액션 게임 '진 삼국무쌍 2nd Evolution 빅히트판', RPG '파이널 판타지 2'가 발매와 동시에 6위와 8위에 랭크됐다.

'여신전생 페르소나 3 FES'는 완성도 높은 게임성와 '여신전생' 마니아들의 열렬한 지지를 바탕으로 출시되자마자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트랜스포머 : 더 게임'은 메카닉 게임 붐을 타고 이미 PS3와 Xbox360을 통해 인기를 얻었음에도 불구하고 PS2에서 다시 한번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

---|---

그리고 지난주 '슬라이 쿠퍼 3 : 최후의 대도' 빅히트판이 순위에 랭크된데 이어 이번주는 '진 삼국무쌍 2nd Evolution 빅히트판'이 순위에 올라 빅히트판이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음을 보였으며, '파이널 판타지 1' '파이널 판타지 택틱스 : 사자전쟁'에 이어 '파이널 판타지 2'도 좋은 출발을 보여 과거 명작들이 아직도 팬들의 기억속에 사라지지 않고 있다는 사실을 증명했다.

|

---|---

다른 플랫폼에서는 NDS용 '슈퍼 마리오 64 DS'와 '테트리스 DS'만이 순위에 올라있는 상태다.

★본 자료는 ㈜AK커뮤니케이션즈에서 운영하는 게임전문 쇼핑몰인 AK게임몰(www.akgamemall.co.kr)이 인터파크, CJ몰, GS홈쇼핑, d&shop, 롯데닷컴, 옥션, G마켓 등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의 판매 통계를 조사하여 이를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