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팡', '유령섬 스테이지' 업데이트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슈팅 온라인 게임 '루디팡'에 게이머들이 유령 몬스터들과 승부를 벌이는 '유령섬 스테이지'를 최근 업데이트했다.

'유령섬 스테이지'는 공동묘지가 가득한 유령섬을 배경으로 게이머들이 협력 플레이를 통해 몬스터를 물리치며 미션을 수행하는 스테이지로, 초보 맵과 고수 맵이 나눠져 있어 자신의 레벨에 맞게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몬스터들이 추가됐다. 몸에 붕대를 감고 있는 카모, 땅 속에 숨어 있다가 튀어나와 공격하는 고스트, 비석 모양으로 생간 툼 키퍼 등 다양한 유령 몬스터들이 추가돼 게이머들과 전투를 벌인다.

'유령섬 스테이지'는 총 4단계로 구성됐으며, 모든 단계를 완료하면 초보 맵에서는 '캔들 바이올렛', 고수 맵에서는 '다크크랩' 보스 몬스터와 대결을 펼치게 된다.

윈디소프트 양만갑 이사는 "'루디팡'이 8월 한 달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 결과, 동시접속자수가 빠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며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 추가를 통해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루디팡' 홈페이지(www.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