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이, '전주컴퓨터게임엑스포 2007' 참가

게임하이(대표 권종인)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전주 화산생활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전주컴퓨터게임엑스포 2007'에 참가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전주컴퓨터게임엑스포'는 전라북도가 주최하고 '전주컴퓨터게임엑스포'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게임쇼로, 올해로 8회째를 맞이했다.

게임하이는 이번 행사에 참가해 자사에서 개발한 FPS 온라인 게임 '서든어택'과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데카론'을 선보이며, 이를 통해 자사의 이미지를 개선하고 행사의 성공적인 진행을 도울 계획이다.

이번 행사에서 게임하이는 '서든어택 체험관' '데카론 체험관' 등의 부스를 열며, 이를 통해 '서든어택 즉석 4:4 게임대회' '데카론 순례의 공간 사냥 체험' '서든어택, 데카론 코스튬 모델과의 포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한 부스를 방문하는 게이머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며, 24, 25일에는 메인 무대에서 현장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서든어택' 최강전도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하이의 권종인 대표는 "전국가족게임축제라는 부제에 맞게 참관객 가족 모두가 함께 어우러져 부모와 자녀가 서로 게임을 이해하고 게임의 재미를 통해 화합을 다질 수 있길 바라며 게임의 순 기능에 대해 모두가 공감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이번 '전주게임엑스포'를 통해 '서든어택'과 '데카론'이 전주에 있는 게이머들에게도 한층 더 친숙하게 접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하이 홈페이지(www.gamehi.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