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악의 난이도 코만도스가 돌아왔다!

코만도스2
코만도스2


코만도스2는 그 명성에 맞게 대단히 화려하고 묵직한 패키지 구성물을 보여준다. 지금까지 나온 패키지 게임 중 거의 최강의 구성물이라 할 수 있는데, 먼저 케이스를 보면 우리에게 매우 친숙한 그린베레가 게임 구매자를 째려보는 사진이 양각으로 새겨져 있고 (정말 험상궂은 표정이다.) 그 안에 대단히 튼튼해 보이는 골판지 재질의 상자가 들어 있어 게임을 매우 안전하게 보관하고 있다는 생각이 절로 든다.
안쪽 구성물을 살펴보면 게임CD는 4장들이 케이스에 들어있고 매뉴얼과 고객엽서, 마우스 패드가 먼저 눈에 띈다. 매뉴얼은 이 게임의 역사적 배경, 대원들의 주요 아이콘, 기능 설명 등이 자세하게 나와있으며 마우스 패드도 게임에 등장하는 전 캐릭터가 함께 서있는 그림이 대단히 괜찮다.
이 정도는 다른 게임에서도 지원하는 것이기 때문에 특별할 것이 없지만 이 패키지가 대단히 충실하다고 할 수 있는 근거는 바로 전체지도와 함께 제공되는 두 개의 비밀서류같이 보이는 봉투에 있다. 게임을 처음 사면 두 개의 봉투는 봉해져 있는데 봉투를 개봉하면 이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의 신상프로필이 한 장씩 들어있으며, 게임 내의 10개의 기본미션 지도가 들어있다. 이 지도는 게임 중에 맵을 보는 화면과 같기 때문에 이 지도를 보면서 플레이를 한다면 미션을 클리어하기가 대단히 편리할 것이다.
코만도스2는 게임의 재미만으로도 구입할 만한 충분한 가치를 제공해주는 몇 안되는 게임인데 그 내용물 역시 그 이름에 걸맞게 정말 알차다는 말이 절로 나온다. 내용물과 게임의 재미 모두 만점을 줄 수 있는 게임 그 게임이 바로 코만도스 2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