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풍림화산' 소재로 한 셀 애니메이션 공개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풍림화산'의 테스트를 앞두고 게임 속에 삽입될 셀 애니메이션을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스튜디오 애니멀(대표 조경훈)에서 제작한 '풍림화산' 셀 애니메이션은 게임 속에서 특별할 이벤트나 거대한 맵 등 중요한 시점에서 구동될 애니메이션으로 실제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 한 착각과 수준 높은 애니메이션 퀼리티가 특징이다.

해당 셀 애니메이션은 9월14일 진행되는 '풍림화산'의 테스트에서 2편이 공개될 예정이며, 금일 공개된 영상은 게임 내 마을인 태산 존에서 호수마을로 넘어갈 때, 호수마을의 생동감 넘치는 전경이 애니메이션으로 구동돼 게임 속 분위기를 잘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풍림화산'의 백진수 마케팅 팀장은 "로드무비 방식의 '풍림화산'을 한 편의 잘 만든 애니메이션으로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풍림화산'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참신하고 독특한 기획을 통해 게이머들과 만나겠다"고 전했다.

한편, '풍림화산'의 14일 테스트는 프리 오픈 테스트 전에 시행되는 사전 테스트로 엠게임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풍림화산' 홈페이지(wffm.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