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 슈팅 게임 'HIS' 퍼블리싱 계약 체결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이하 JCE)는 게임어스에서 개발한 비행 슈팅 온라인 게임 'HIS'(Heroes In the Sky)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HIS'는 진주만 공습, 노르망디 상륙작전 등 실제 있었던 전쟁을 소재로 한 비행 슈팅 게임으로, 공중전에서 느끼는 점령전, 공성전 등이 특징이다.

JCE는 이번 계약을 통해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와 개발사로서의 기술력을 접목시키는 공동개발 및 퍼블리싱 전략을 시스템화해 'HIS'에 적용시킬 계획이며, 2007 '지스타'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 또한 자사에서 개발 중인 비행 슈팅 게임 '에어로너츠'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JCE 김양신 대표는 "JCE가 퍼블리셔로서의 자질 검증을 받는 첫 게임이 될 것"이라며 "기존 퍼블리셔와 차별된 전략으로 개발사와 윈-윈 할 수 있는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의 첫 사례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게임어스의 배상철 대표는 "최근 FPS의 과열 경쟁으로 인해 점차 새로운 장르에 대한 시장의 욕구가 커지고 있다"며 "비행게임을 가장 잘 아는 회사와의 만남을 통해 비행장르의 붐업이 일어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JCE 홈페이지(www.jce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