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디팡', 보스 몬스터만 덤벼! '보스러쉬' 맵 추가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www.windysoft.net)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하는 캐주얼 슈팅 액션 온라인 게임 '루디팡'에 고수 게이머들을 위한 '보스러쉬' 스테이지를 새롭게 추가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보스러쉬' 스테이지는 기존의 각 스테이지에 등장했던 10종의 보스 몬스터들이 총 출현하는 곳으로, 게이머들은 각 스테이지의 모든 미션을 완료하고 마지막 단계에서 보스 몬스터들을 연속해서 사냥할 수 있다. 또한, 각 보스의 난이도에 따라 총 5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매 단계별로 2종의 보스가 랜덤하게 출현한다.

특히, 기존 스테이지의 진행 방식과 달리 최초 스타트 시점에만 상점이 존재하며, 체력 회복을 위한 왕치즈와 공격용 폭탄 등의 소비 아이템은 오직 게임 시작 시에만 구매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윈디소프트의 게임사업본부 양만갑 이사는 "게이머들의 의견을 반영한 이번 '보스러쉬 스테이지'는 몬스터 레이드 모드의 핵심인 보스 몬스터만을 연속해서 사냥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며 "게임의 재미뿐만 아니라 '파워스톤' 등 푸짐한 보상으로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루디팡' 홈페이지(ludypang.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