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캐주얼 게임 '레릭온라인' 퍼블리싱 계약 체결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프리즘온(대표 김한준)이 개발한 캐주얼 액션 온라인 게임 '레릭온라인'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레릭온라인'은 3D 액션 온라인 게임으로, 쉬운 조작법을 통해 누구라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강한 타격감을 통해 화려한 액션을 느낄 수 있으며, UCC(User Crested Combo) 시스템과 역동적인 카메라 액션을 통해 한 편의 액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점령 전을 통해 다양한 전투를 맛볼 수 있으며, 게임 중 실시간 음성 채팅을 지원해 커뮤니티도 강화할 예정이다.

CJ인터넷은 이번 계약을 통해 '레릭온라인'의 전 세계 퍼블리싱 판권을 확보하고, 향후 마케팅과 운영 등을 포함한 게임 서비스 제반 활동을 하게 된다.

CJ인터넷 정영종 대표는 "'레릭온라인'은 화려한 그래픽 연출과 다이내믹한 액션으로 차기 액션게임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넷마블의 퍼블리싱 노하우와 '레릭온라인'의 게임성을 통해 오감으로 즐기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게임의 진수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