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게임올림피아드수원 2007'에서 대회 열린다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오는 15, 16일 수원체육관에서 열리는 '게임올림피아드수원 2007'에서 자사의 액션 온라인 게임 '겟앰프드'의 대회가 열린다고 금일(14일) 밝혔다.

'게임올림피아드수원 2007'은 수원시와 경기도수원교육청이 주최하고 문화관광부, 정보통신부, 경기도, 수원상공회의소, 한국e스포츠협회, KESA, KT, 삼성전자, 기업은행 등이 후원하는 IT 행사로, '겟앰프드' 대회는 '일반부 리그'와 '중등부 리그'로 나뉘어 진행된다.

먼저, 오는 15일 수원체육관에서 '일반부 리그'의 32강전이 열린다. 지난 8월 한 달간 온라인 예선전을 치르고 선발된 32개 팀은 이날 16강전까지 치르며, 8강전부터 결승전까지는 16일 수원체육관 메인 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일반부 리그'에서 1, 2, 3등을 차지한 팀에게는 수원시장상과 함께 각각 300만원, 200만원, 100만원의 상금이 증정된다.

'중등부 리그'는 지난 9월5일까지 진행된 온라인 예선전을 통과한 16개 팀이 수원체육관에서 경합을 벌여 1위~8위를 선발해 경기도 수원 교육청장상과 상금이 증정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의 양만갑 이사는 "'겟앰프드'는 e스포츠 공인종목으로 꾸준히 게임대회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 수원 대회에 참여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중등부 리그'에는 '겟앰프드'가 단독 종목으로 선정된 만큼 많은 중학생들의 참여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올림피아드수원 2007' 홈페이지(www.gosuw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