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온라인, 서비스 게임들 동시 추석 이벤트 진행

예당온라인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리듬 액션 온라인 게임 '오디션'과 비행 슈팅 온라인 게임 '에이스온라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프리스톤테일'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디션'(www.clubaudition.com)에서는 다음달 3일까지 신규회원과 추천인 모두에게 게임머니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PS3, 백화점상품권, 외식상품권 등을 선물하며, '오디션'의 대기화면, 게임화면 등 배경화면과 아바타를 이용해 재미있는 '오디션' 스토리를 제작해 스크린샷 게시판에 올린 게이머들 중 심사를 통해 심사를 통해 PMP, 닌텐도 게임기,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에이스온라인'(www.aceonline.co.kr)에서는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추석기간 동안 '에이스온라인' 전 서버에서 20% 상승된 경험치를 제공하며, 다음달 11일까지 연습모드를 완수한 신규회원과 나만의 '에이스온라인' 공략법을 게임 팁 게시판에 올린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디지털 카메라, 전자수첩, MP3, 외식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프리스톤테일'(kr.pristontale.com)은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10% 경험치 상승 이벤트'와 함께 근력, 기력, 생명력이 모두 회복되는 햇밤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는 '햇밤 훔친 늑대를 잡아라'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프리스톤테일' 내 친구나 연인, 클랜원 등에게 전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담은 사연을 게시판에 올리면 고급아이템 및 게임머니가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각각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