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나나이모', 첫 돌 맞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김현구

넥슨(대표 권준모)은 탑픽(대표 이동규)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슈팅 액션 온라인 게임 '나나이모'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 및 풍성한 상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먼저 금일 업데이트 된 콘텐츠로는 폭탄 투하와 피하기 등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스킬 딱지', 던전 플레이 결과에 따라 다양한 등급으로 나누어지는 '랭크 제도', 기존의 던전에서 볼 수 없었던 미로식 통로와 다양한 연출 효과 등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금일부터 10월4일까지 '나나이모'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세 가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5개의 던전에서 A등급 이상을 받는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천원이 주어지는 'A등급 받고 선물 받자' 이벤트, 1주년 기념 이벤트 딱지 10장을 모든 게이머들 중 즉석 추첨을 통해 Xbox360과 NDSL 그리고 영화관람권 등 푸짐한 현물 경품이 제공되는 '1주년 기념 이벤트 딱지 모으고 선물받자'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나나이모' 게임 내 상점'을 이용하는 게이머들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1주년 기념 이펙트 헤어 아이템' '1주년 기념 이펙트 인테리어 아이템' '오리하르콘' 등이 선별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나나이모' 홈페이지(nanaimo.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