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첵 온라인', 추석맞이 아머 풀세트 증정 이벤트 실시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아이스하키 온라인 게임 '바디첵 온라인'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추석을 맞아 아머 풀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새롭게 회원 가입한 게이머들과 기존 게이머들에게 일주일간 사용할 수 있는 F등급 아머 풀세트를 제공하며, 특히 신규 게이머들에게는 5,000 게임머니를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F등급 아머 풀세트는 머리, 가슴, 다리 보호구와 장갑, 신발 등 5가지 장비로 구성됐으며, 착용하면 슬랩샷 정확도, 리스트샷 파워, 스태미나, 패스 등 다양한 능력치가 상승한다.

그라비티의 이영수 이사는 "한가위를 맞아 모든 '바디첵 온라인' 게이머들이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추석빔의 의미로 아머 풀세트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풍성하게 꾸며진 캐릭터와 함께 더욱 즐거운 게임 플레이가 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바디첵 온라인' 홈페이지(www.bodycheck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