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상금 2,000만원, '제 2기 GF원정대' 개최

GF게임(대표 김삼선)은 아마추어 게임 공모전 '제2기 GF원정대'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GF원정대'는 게임 장르에 상관없이 PC Windows XP 환경에서 DirectX 기반으로 프로토타입이 완성돼 게임시연이 가능한 작품을 가진 사람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게임 공모전이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11월5일부터 11월16일까지 GF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 후, 작품을 접수하면 되며, 심사 후 발표는 12월19일 홈페이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500만원, 우수상 2작품에 각각 200만원, 장려상 4개의 작품에 각각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아이디어, 비주얼, 기술, 고등학생 등 특별부문에 각각 50만원이 수여될 예정이다. 또한 'GF원정대' 수상자는 GF게임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이 주어지며, 이화여대, KAIST, 아주대 대학원 입학 시에도 가산점이 부가된다.

GF게임 김삼선 대표는 "이번 GF원정대 게임 공모전을 통해 한국 게임의 경쟁력을 확대해갈 게임 인재를 발굴 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 수 있어 기쁘다"며 "GF게임이 'GF원정대'를 통해 게임 인재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는 게임 개발사로 발전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GF게임 홈페이지(www.gfgam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