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모바일, '도쿄게임쇼'에서 '기프트, SS501과의 거리' 공개

넥슨모바일(대표 권준모)은 금일(20일), 일본 치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린 '도쿄게임쇼 2007'에서 인기 그룹 SS501이 등장하는 연애 게임 '기프트, SS501과의 거리'를 공개했다.

이 게임은 인기 그룹 SS501의 멤버와 데이트를 즐기는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게이머는 SS501에게 일본어를 가르치는 교사의 친구가 돼 SS501 멤버와 데이트를 하고 멤버들과의 회화를 통해 거리를 좁혀 나가야 한다.

이 게임은 12월 일본의 이동통신사 소프트뱅크 모바일을 통해 일본 현지에 서비스될 예정이다.

넥슨의 권준모 대표는 "인기 그룹 SS501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재미있고 교육적인 모바일 게임"이라며 "이 게임을 시작으로 다양하고 참신한 모바일 게임들을 일본에 소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넥슨모바일은 지난 4월 소프트뱅크 모바일을 통해 '메이플스토리' 모바일 게임 4편과 퍼즐게임 '보드게임파티'를 서비스한데 이어 올해 말과 내년 초에 걸쳐 KDDI, NTT도코모에도 진출하게 돼 일본 3대 이동통신회사에 모두 게임을 서비스하게 됐다.

게임 및 일본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넥슨모바일 홈페이지(www.nexonmobil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