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버튼 게임 '물가에돌튕기기3', SK텔레콤 출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 개발한 원버튼 모바일 게임 '물가에돌튕기기3'을 금일(27일) SK텔레콤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물가에돌튕기기3'는 어렸을 때 한 번은 해봤을 물수제비 놀이를 게임화 한 '물가에돌튕기기'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지난 2004년 처음 출시된 이후 간편한 조작성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많은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팝업북 스타일의 깔끔한 일러스트와 깜찍한 캐릭터가 눈에 띄며, 천사날개, 고무장갑, 풍선, 삐죽머리, 눈탱이 등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끼치는 아이템들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게임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빌은 10월 말까지 랭킹등록 이벤트를 열고 높은 랭킹을 등록한 게이머들에게는 신형 PSP, 아이리버 M플레이어, 뮤즈MP3 다운로드 이용권, 맥스무비 커플 영화 관람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물가에돌튕기기3'는 10월3일 KTF로도 출시될 예정이며, 10월부터 케이블방송을 통해 인기 그룹 소녀시대의 태연이 등장하는 CF가 방영 될 예정이다.

'물가에돌튕기기3'의 다운로드 비용은 2,9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빌 홈페이지(www.gamev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555 + NATE / 매직엔 > 물가에돌튕기기3

2) SKT : NATE > 게임Zone > 장르별게임보기 > 아케이드 > 물가에돌튕기기3

3) KTF : 매직엔 > 게임 > 장르별게임 > 슈팅/액션/아케이드/미니게임합본> 원버튼게임 > 물가에돌튕기기3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