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욕 대결 게임 '마그패라그', 게임 소재 카툰 연재

KTH(대표 송영한)는 흐르는돌(대표 이긍하)이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올스타'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피구 온라인 게임 '마그패라그'를 소재로 한 카툰 연재를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마그패라그'는 피구를 소재로 한 굴욕 대결 게임으로, 저마다의 개성을 가진 4명의 캐릭터가 등장하며 카드를 통해 마구, 용병 등을 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연재가 시작된 웹툰은 '마그패라그' 홈페이지 '마그웹툰' 메뉴를 통해 볼 수 있으며, 매주 1회가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현재는 '마그패라그'의 4천왕 중 '불량반점'에서 자장면 배달을 하고 있는 '쟈키 박'에 대한 스토리가 담긴 첫 회 '수상한 배달부' 편이 업데이트 됐다.

KTH의 박용호 PM은 "'마그패라그'는 웹사이트를 통해 단순히 게임정보를 전달하는 것 외에 다양한 흥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마그웹툰'을 통해 재미있게 게임의 스토리를 감상하며 더욱 흥미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TH는 오는 5일부터 '마그패라그'의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웹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그패라그' 홈페이지(mag.para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