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싱온', 新 업데이트로 백상어 있는 바다맵 추가

강태공들이어 이제 백상어에 도전해보자.

KTH(대표 송영한)는 베토인터렉티브(대표 이재영)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낚시 온라인 게임 '피싱온'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금일(5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자동 대회 시스템과 신규 맵, 신규 어종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그동안 볼 수 없던 다양한 콘텐츠도 만날 수 있게 돼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이중 새롭게 추가된 바다맵 '딥블루씨'는 그동안 타 낚시터에서 볼 수 없던 백상아리, 황다랑어, 참다랑어 등의 신규 어종 8종이 등장, 강태공들을 유혹하고 있으며, 자동 대회를 통해 황금드래곤 낚싯대, 황금루비똥 낚싯대 등 신규 아이템을 얻는 것이 가능하다.

KTH 게임사업본부의 홍지훈 팀장은 "'피싱온'은 단순히 낚시를 통한 손맛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낚시를 소재로 하는 여러 가지 재미 요소를 추가할 예정"이라며,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게이머가 '피싱온'을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피싱온' 홈페이지(www.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