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던파! 기부천사 大귀환' 캠페인 실시

NHN(대표 최휘영)은 네오플(대표 허민)에서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 포털 한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게임을 통해 사회 기부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던파! 기부천사 大귀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11월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게이머들이 게임 내 기부 퀘스트와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할 수 있는 덧글달기 이벤트에 총 160만 명이 참가하면 NHN에서 장애우 맞춤 PC 지원 및 전주영아원, 홀트아동복지회, 광주영아일시보호소 등의 기관에 맡겨진 몸이 불편한 어린이들을 위해 의료비를 후원하는 행사다.

게이머들은 게임 내에서 해피빈 씨앗 모으기 퀘스트와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덧글달기 이벤트를 통해 기부 행사에 참가할 수 있으며, 공지를 통해 현재 참여자 수와 후원금 규모를 확인할 수 있다.

NHN의 김창근 본부장은 "인기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그 사랑을 다시 나눌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게임에서는 게이머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함께 하는 릴레이 기부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게임 홈페이지(www.han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