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e스포츠 대회 열 수 있는 MTG 사이트 오픈

회원 가입만 하면 누구나 온라인 e스포츠 대회를 열 수 있는 사이트가 오픈했다. 바로 지난 8일 오픈한 '마니아 탑 게이머'(대표 황광민, 이하 MTG) 사이트가 그것.

이곳은 국내 유명 온라인 게임들의 리그를 개인 또는 단체가 손쉽게 열 수 있는 24시간 리그 사이트로 언제 어디서든 온라인만 연결돼 있다면 누구나 온라인 게임 대회를 열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특히 모든 대회가 온라인상에서 만들어지고 진행되기 때문에 시간, 공간에 대한 제약이 적으며, 참가가 쉽다보니 온라인 게임을 알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MTG 사이트에서 이용이 가능한 e스포츠 리그는 넷마블, 넥슨, 피망, 한게임 등 국내 유명 퍼블리싱 업체들의 게임들을 비롯해, '리니지1' '리니지2' '오디션' 등 유명 온라인 게임들도 선택해 리그를 열 수 있다. 게이머는 최대 1024강까지 대진표를 제작할 수 있으며, 마일리지를 통해 자신의 리그를 꾸미거나 알릴 수도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MTG' 홈페이지(www.mt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