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상금 100만원의 '삼국지카드무쌍', 랩 공모전 대상 발표

지오스큐브(대표 고평석)는 최근 자사에서 개발한 카드대전 모바일 게임 '삼국지카드무쌍'의 출시를 앞두고 게임의 주제곡으로 쓰일 랩 공모전을 진행했으며 금일(10일) 시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 8월말부터 9월말까지 1달의 기간 동안 20개 팀이 응모한 이번 랩 공모전에서는 7개 팀이 결승에 올라 치열한 접전을 벌였으며, BMAW팀의 '파죽지세'가 대상을 차지하며 대상 상금 100만원을 받았다.

BMAW팀의 '파죽지세'는 실제 전투를 치루는 듯 한 강렬한 비트와 게임과 연계된 리듬감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지오스큐브는 대상에 선정된 '파죽지세'를 게임의 출시를 전후해 게임 홍보 영상 및 게임 대전 중계방송 등 다양한 곳에 사용할 예정이다.

지오스큐브의 한 관계자는 "앞으로도 랩송 공모와 같이 게이머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나 게임 행사를 많이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국지카드무쌍'은 10월 중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거쳐 11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 및 랩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지오스큐브 홈페이지(www.goscub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