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CRM 데이터 활용 전략 워크샵', 26일 열린다

플루토미디어(대표 조준용)는 코리아인터넷닷컴과 함께 '고객 CRM 데이터 활용 전략 워크샵'을 오는 26일 오전 10시 여의도 전경련회관 국제회의장에서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삼일PWC컨설팅 김이식 이사가 '성공적인 비즈니스 전략 수립을 위한 고객 데이터 활용 전략'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하며, 다음커뮤니케이션, KTH 파란, 알라딘 등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의 CRM 전문가들이 '고객 데이터 분석을 통한 메인 페이지 관리, 방문 고객 분석 및 데이터 활용 전략, 웹사이트 고객 행동 분석을 통한 서비스 기획 및 운영 전략' 등에 대한 자신의 노하우를 강연할 예정이다.

플루토미디어의 조준용 대표는 "빠른 속도로 진화하고 있는 웹의 세계에서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단서가 되는 CRM데이터를 측정하고 분석하는 것이야말로 모든 서비스를 성공으로 이끄는 열쇠"라며 "이번 고객 CRM 데이터 활용 전략 워크샵은 CRM 관련 이론과 함께 다양한 업체의 사례를 통한 CRM 전문가의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conf.bizdeli.com/cr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