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싱온', 일주일마다 낚는 기쁨 이벤트 실시

KTH(대표 송영한)의 게임포털 올스타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낚시 온라인 게임 '피싱온'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일주일마다 낚는 기쁨' 이벤트를 18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딥블루씨맵에서 진행하는 '바닷물고기 8종 잡기' 이벤트와 자동대회모드를 이용한 '나는야~ 주말 강태공' 이벤트로 구성된다.

먼저 딥블루씨맵에서 4회에 걸쳐 진행되는 '바닷물고기 8종 잡기' 이벤트는 4가지 퀘스트를 통해 일주일 이내에 바닷물고기 8종을 잡는 이벤트로써 각 퀘스트를 완료할 때 마다 게임내 아이템을 주고, 퀘스트를 모두 완료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낚싯대'와 '릴' 등 실물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나는야~ 주말 강태공' 이벤트는 '자동대회모드'에서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우승한 게이머 전원에게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선물하고, 매주 토요일에 21등을 차지한 게이머에게는 '피싱온 쿠션'을 선물한다.

KTH 게임사업본부의 이창현 PM은 "'피싱온'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보내주신 게이머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재미있게 '피싱온'을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피싱온' 홈페이지(www.all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