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이스 온라인', 매일 2명씩 NDSL 쏜다

김현구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자사의 게임 포털 넷마블에서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이스 온라인'에 레벨 별 신규 스킬 등을 금일(24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저 레벨 게이머들을 위한 사망 시 제자리 부활 기능과 1시간 동안 지속되는 무료 버프 스킬 및 고 레벨 게이머들의 상위 스킬 100여 개가 추가된다. 또한, 강화된 퀘스트 시스템 및 新몬스터가 등장하는 인스턴트 던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와 함께 CJ인터넷은 금일(24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14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게이머들에게는 6등급 방어구 풀 세트가 지급되며, 10레벨 달성 시에는 6등급 2차 풀세트, 15레벨 달성 시에는 6등급 3차 풀 세트가 지급된다. 또한, 몬스터가 드롭하는 6신관의 '서(書)'를 다 모으는 게이머들에게 4~5등급 무기와 방어구, 강화카드,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오는 11월4일까지 매일 저녁 9시부터 12시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매일 2명씩 총 24명에게 NDSL가 선물로 제공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스 온라인' 홈페이지(ysonlin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