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네오스팀', 고 레벨 게이머들을 위한 언더월드 업데이트

김현구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네오스팀' (www.neosteam.co.kr)에 가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고 레벨을 99에서 110으로 상향 조정함과 동시에 고레벨 게이머들을 위한 콘텐츠를 대거 업데이트 했다.

먼저, 레벨99 이상 캐릭터를 가진 게이머들만이 즐길 수 있는 언더월드에는 사이켄과 바바로크 등의 신규 몬스터와 103레벨 이상의 강력한 보스 몬스터 4종이 등장한다.

또한, 레벨99의 캐릭터가 레벨100으로 진입하기 위한 마스터 퀘스트와 기존의 일반 스킬 보다 더욱 강력한 레벨100 이상의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는 마스터리 스킬이 추가됐다.

게다가 레벨99 이상의 캐릭터에게는 특별한 속성이 부여돼 같은 캐릭터이더라도 물, 불, 강철, 정령, 네 가지 속성에 따라 다양한 캐릭터로 세분화 된다.

이 외에도 한손검, 한손둔기, 창, 총, 활 등 레벨103 제한의 신규 무기들이 새롭게 추가돼, 언더월드의 몬스터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재료들을 모아 조합하면 신규 무기들을 생산할 수 있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11월 중으로 길드 중심의 대규모 RvR 전투 이벤트와 개별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배틀로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오스팀' 홈페이지(www.neostea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