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2007'에 참여

NHN(대표 최휘영)의 게임 포털 한게임은 오는 11월8일부터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대한민국 게임전시회, '지스타2007'에서 선보일 부스 '한게임 파빌리온'의 조감도를 공개하고 게이머들을 지스타에 초대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 달 31일 밝혔다.

'한게임 파빌리온'은 '지스타2007'에서 'Play More! Enjoy More!'라는 테마로, 이 달 오픈한 변신 FPS 온라인 게임 '울프팀'과 캐주얼 게임 패키지 '게임팩'의 게임 체험관을 마련하는 한편, 차세대 캐주얼 레이싱 게임 '고고씽'과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R2'의 신규 업데이트 '3rd revolution'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스타'에 출품하는 '울프팀' 'R2' '게임팩' '고고씽'의 게임 홈페이지 게시판에 응원 글을 남기면, 게이머들에게 '지스타' 초청권 2매를 전원 증정하는 '지스타' 초청 이벤트도 오는 11월4일까지 진행한다.

NHN 신재명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이번 '지스타2007'은 이제까지 한게임이 쌓아온 퍼블리싱 역량을 바탕으로 한게임의 현재와 미래를 함께 선보일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한국을 대표하는 국제게임박람회, '지스타'가 아시아의 대표 게임 페스티벌로 거듭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