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온라인', 상용화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

이스트소프트(대표 김장중)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카발온라인'이 올해로 2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발온라인'은 2005년 10월31일, 오픈베타를 실시한 이래, 끊임없는 콘텐츠 개발과 게임 밸런싱 조절 등으로 지난 2년간 게이머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이다.

먼저, '완소 카발 2주년 배지를 모아라~!'라는 이벤트에서는 모든 몬스터로부터 드랍되는 각종 배지를 습득해 일정량이 되면 완성된 제조품을 만들어 개봉해 랜덤으로 다양한 아이템 습득이 가능하다. 이 중에는 '카발온라인'의 최고급 아이템으로 분류돼 있는 아스트랄 바이크-RW3, 8전사, 8현자 등의 고급 아이템도 포함돼 있다.

두 번째 '+7은 이미 내 손안에 있다!!' 이벤트는 각 서버별 신규 캐릭을 생성하는 게이머들에게 모두 '2주년 축하 메달'을 지급해, 일정 레벨에 도달시 메달을 오픈하면 배틀 스타일 별로 +7 방어구 중 하나를 100%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스트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금번 이벤트는 2주년을 맞아 그 동안 '카발온라인'에 변치 않는 사랑과 애정 어린 관심을 보여주신 게이머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취지"라며 "이번 이벤트 역시 기대하셔도 좋을 만큼 푸짐한 상품 및 다양한 즐길 거리로 가득하므로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발온라인' 홈페이지(www.caba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