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신무', 공성전 및 커뮤니티 강화된 업데이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 게임 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는 비행 슈팅 온라인 게임 '사신무'(sasinmu.pmang.com)에 공성전 시스템 등을 업데이트 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되는 공성전 시스템은 배틀 모드에서 공성전 맵에 입장해 상대방의 성을 파괴하는 방식으로, 공성전 게이머를 직접 공격하는 방식이 아니기에 적의 성을 공략해야 하는 전략적 요소가 담긴 것이 특징이다.

또한 8방향 조작에 익숙하지 않은 게이머들을 위해 '오토 타겟팅' 기능을 도입했으며, 미션 모드는 플레이 후 얻는 등급에 따라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더불어 자주 사용하는 매크로와 팀 채팅 기능도 추가돼 게이머들간의 커뮤니티 기능이 강화됐다.

네오위즈게임즈의 조계현 부사장은 "게이머간 대결인 PvP에 어려움을 느꼈던 게이머들도 새로운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공성전을 오픈 하게 됐다"며 "공성전과 오토 타겟팅 등의 재미와 게이머 편의를 동시에 추구한 이번 업데이트가 '사신무'를 사랑해주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신무' 홈페이지(sasinmu.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