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동아, 다양한 상품 증정하는 3주년 이벤트 실시

게임동아가 3주년을 맞이해 크게 쏜다!

게임동아(대표 강덕원)는 사이트 오픈 3주년을 맞아 오는 27일까지 '게임동아 3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10월월22일부터 시작해서 11월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3주년 기념 이벤트'는 무려 38개 업체가 참가해, 다양한 협찬 선물을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PS3, Xbox360 엘리트, PMP, NDS, 게임타이틀, LCD 모니터, 최고급 사양 컴퓨터, MP3 등 다양한 200여종의 선물과 5종류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누구나 재미있게 참여가 가능하다.

먼저 게임 캐릭터 투표 이벤트는 후보로 나온 게임 속 캐릭터 중 자신이 맘에 드는 캐릭터에 투표를 하면 응모가 되는 이벤트로 투표를 많이 하면 할수록 해당 상품을 받을 확률이 높아진다. 또한 동영상 투표 이벤트에서는 후보로 나온 게임 영상을 보고 투표를 하는 이벤트다. 방식은 캐릭터 투표와 동일하다.

게임 퀴즈를 풀면 응모가 되는 '출석퀴즈 이벤트'는 매일 바뀌는 퀴즈를 응모하면 그에 대한 상품을 받게 되는 이벤트로 날짜에 따라 게임이 매일 바뀌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 외에도 플래시로 제작돼 미니 게임을 즐기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 '틀린그림찾기' 이벤트와 축하 영상을 보고 리플을 올리면 그 중 당첨자를 뽑아 선물을 증정하는 '땡스 투'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동아 홈페이지(www.gamedong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