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오브듀티4', 영문판 발매 후 한글판 출시한다

액티비젼코리아(대표 이창성)는 인피니티 워드에서 개발한 인기 FPS 게임 시리즈 '콜오브듀티'의 최신작 '콜오브듀티4 - 모던 워페어'(이하 콜오브듀티4)의 영문판의 국내 출시일을 PC 버전은 11월16일, XBOX360 버전은 11월21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콜오브듀티4'는 E3 2007에서 베스트 게임에 선정되는 등 높은 평가를 받으며, 지난 Xbox360 멀티플레이 베타 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기대 받고 있는 게임으로 이전 시리즈가 2차 세계 대전을 무대로 했던 것과는 달리 현대전으로 세계를 위협하는 테러집단들을 상대로 위험한 분쟁지역에서 전투를 진행하게 되며, 더욱 향상된 그래픽, 다양한 특수효과 및 영화와 같은 연출로 긴장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에너미 오브 더 스테이트, 맨 온 파이어, 스파이 게임, 나니아 연대기 등의 음악에 참여했던 해리 그렉슨-윌리엄스가 메인 테마 및 음악을 담당하여 풀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사운드와 음향효과를 제공한다.

이미 데모 플레이를 통해, 최고의 최적화 및 그 게임성을 인정받은 '콜오브듀티4'는 온라인 예약 한정판을 발매 예정이며, 예약 한정판에는 인피니티 워드 개발자들과 아티스트들이 소개하는 미공개 컨셉아트와 게임아트웍이 수록된 올 칼라 하드커버 아트북과 OST가 포함돼 출시된다.

한편, '콜오브듀티4'는 PC, XBOX360은 11월에 영문판을 먼저 선 발매하고, 12월 중 한글판을 발매할 예정이며, PS3 버전은 12월 중 한글판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