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놈' 시리즈, 'Asia Mobile Awards 2007' 최종 후보 선정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 개발한 원버튼 모바일 게임 '놈' 시리즈가 GSM Association에서 주최하는 'Asia Mobile Awards 2007'에서 Best Mobile Game 부문 최종 후보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Asia Mobile Awards 2007'은 휴대전화 운영업체들의 글로벌 교류 협회인 GSM Association에서 신설한 시상식으로, 아시아 모바일 콘텐츠와 서비스를 장려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시상식은 오는 13일 저녁 마카오의 베네치안 호텔에서 진행되며, 저널리스트 및 기업 전문가들로 구성된 분석가들에 의한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작이 가려지게 된다.

게임빌의 한 관계자는 "휴대전화 자체를 돌리면서 플레이 하는 독특한 발상과 하나의 버튼만을 사용하는 단순한 게임성,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 대형 이동 통신사를 통해 각국에 '놈'을 서비스하는 게임빌의 다각적인 노력이 최종 후보에까지 오르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Asia Mobile Awards 2007' 홈페이지(www.asiamobileawards.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아래는 최종 후보에 선정된 게임 들이다.

  • Best Mobile Game 후보

- 게임빌 : '놈' 시리즈

- ZIO 인터랙티브 : '막장가족'

- 게임로프트 : 'Real Football 2007'

- 어드밴스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 'AMA Date Doctor'

- 홍콩 허치슨 텔레콤 : 'Shall We Dog?'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