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 고객간담회 열고 게이머 의견 적극 듣는다

웹젠(대표 김남주)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Soul of the Ultimate Nation'(이하 SUN)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오는 24일, 고객 100명을 초청해, 고객간담회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충전완료, 다시 뛰는 SUN!'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SUN'의 새로운 변화를 먼저 선보이고 이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자 마련됐다. 웹젠측은 이를 위해 SUN 최고 레벨 고객 20명을 포함, 홈페이지를 통해 좋은 의견을 제시한 신청 고객 80명 등 총 100명의 SUN 고객을 선정해, 고객 간담회에 초청한다.

웹젠의 이경호 게임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SUN'을 사랑하는 고객 여러분들을 위한 자리인 만큼 적극적인 참여가 기대된다"며 "고객 한 분 한 분의 소중한 참여가 'SUN'이 보다 재미있는 게임으로 거듭나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고객간담회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당첨자는 1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SUN' 홈페이지(www.sun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