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히어로즈', 저렴한 요금제 출시

모바일 게임 개발업체 지오인터랙티브(대표 김병기)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히어로즈'(이하 던파히어로즈)에 보내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네트워크 접속료를 대폭 할인해, 지난 1일부터 3,000원 결제로 99일간 무제한 사용할 수 있도록 요금제를 변경했다고 밝혔다.

'던파히어로즈'는 온라인과 동일한 풀 네트워크 방식으로 오리지널 게임의 재미를 그대로 살리는데 주력한 게임으로 게임에서 획득한 쿠폰으로 온라인 아이템을 획득하는 등 다양한 유무선 연동 정책이 특징이다. 현재 60종 이상의 다양한 무기와 액세서리가 준비돼 있으며, 추후 모바일 유저 전용의 소환수와 칭호도 업데이트될 예정.

향후 '던파히어로즈' 게임을 이용하는 고객은 자동으로 99일 3,000원 요금제를 사용하게 되며, 아이템 구매 시에는 아이템별로 별도의 요금이 부과된다. 게임은 현재 SK텔레콤에서 서비스되고 있으며, KTF는 오는 12월경에 출시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지오인터랙티브 홈페이지(www.clubzi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