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록스터스투디오즈, 지스타2007에서 2개 신작 공개

프록스터스투디오즈(대표 박문해)는 오는 8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지스타2007'을 통해 자체 개발 중인 신작타이틀과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The Chronicles Of SpellBorn' 등 2개의 개의 게임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스펠본연대기'는 작년 '지스타2006'을 통해 국내 첫 선을 보였으며 약간의 게임 시연, 컨셉, 동영상 등을 공개하여 당시 지스타 방문 게이머들에게 신선한 느낌과 새로운 기대작으로 손꼽힌 게임이다.

이번 '지스타2007'을 통해 그 동안 '스펠본연대기'의 업그레이드 된 내용과 국내시장 현지화를 위한 한글화 버전, 다양한 퀘스트 경험 등 제품의 가능성을 어느 정도 확인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프록스터스투디오즈에서 자체 개발한 신작 MMORPG 'Dark Heaven On-Line'(이하 다크해븐)의 동영상 및 게임내용이 공개될 예정이다. '다크해븐온라인'은 천사와 악마의 대립을 구도로 하고 있으며 기존 MMORPG에서 찾아볼 수 없던 새로운 시스템을 대거 도입하여 단순 레벨업 형태의 게임을 탈피, 게이머가 게임세계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거대한 존재로의 성장을 컨셉으로 하고 있다.

프록스터스투디오즈의 박문해 대표는 "'지스타2007'을 통해 스펠본연대기의 본격적인 사업진출의 신호로 삼으며 그 동안 프록스터스투디오즈가 진행하고자 생각한 다양한 게임 사업을 전개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며 프록스터스투디오즈가 '스펠본연대기'의 아시아 퍼블리셔의 모습만이 아닌 자체 게임개발능력을 갖추고 있는 개발사의 면모도 보일 수 있도록 현재 개발중인 '다크해븐온라인'도 개발 퀄리티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