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게이트:런던' 2차 테스트 핵심 콘텐츠 공개

'헬게이트:런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게이머들간의 대결을 즐길 수 있게 됐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오는 9일 실시되는 '헬게이트:런던'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PvP(Player VS Player)를 비롯한 최신 업데이트 '패치0'의 일부 내용이 포함된 버전이 공개된다고 7일 밝혔다.

한빛소프트의 발표에 따르면 현재 구현된 PvP는 '듀얼' 형태의 기본적인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며, 향후에는 다양한 형태의 PvP가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북미 지역에서는 월 정액 결제자들에게만 제공되는 '엘리트 모드(Elite Mode)'도 공개된다. 엘리트 모드는 몬스터들의 인공지능(AI, Artificial Intelligence)이 높게 설정돼있어 보다 긴장감 있게 플레이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일정한 미션을 수행하면 보상이 주어지는 '도전 과제' 시스템도 추가된다.

테스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일정 레벨을 달성하거나 특정한 아이템을 모은 게이머들에게는 델(Dell)사의 게임 전용 프리미엄 노트북인 'XPS M1730'을 비롯해 엔비디아사의 최신 그래픽 카드인 8800GT, 헤드 셋과 글래스 마우스 패드 등이 주어진다.

테스터에 선정되지 않은 게이머들은 3,000개의 비공개 테스트 PC방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헤드 셋과 글래스 마우스 패드 등이 증정된다.

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헬게이트:런던' 홈페이지(www.hellgat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