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미세계' '서든어택', 수능대박 기원 이벤트 연다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에서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완미세계'와 '서든어택'의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수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5일 열리는 수능을 앞두고 그간 최선을 다해 학업에 매진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좋은 결실을 기원하는 차원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다.

먼저, '완미세계'는 15일부터 30일까지 추첨을 통해 DSLR 카메라와 IPOD 3세대, '완미세계'의 유니크 패션 아이템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수능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완미세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FPS 게임 '서든어택'은 1989년 3월1일부터 1990년 2월28일 사이에 출생한 게이머 전원에게 제한된 시간 내에 문제를 잘 풀라는 의미에서 설치 해체 아이템인 'Bomb Techkit' 7일권을 11월 13일 일괄 지급한다.

또한, 1990년 3월1일부터 1991년 2월28일 사이에 출생한 게이머 중 2009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를 예비 수험생들에게도 미리 응원하는 차원에서 보조무기 B.92FS Black 7일 아이템을 지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홈페이지(www.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