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원더걸스가 부른 '미니게임천국3' OST 공개

'텔 미'(Tell Me)로 레트로 신드롬을 일으키며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여성그룹 원더걸스가 '미니게임천국3'의 OST '쪼요쪼요'를 공개해 화제다.

불과 활동 2달 만에 주요 온, 오프라인 차트 1위를 석권하고 '텔미'로 온 나라를 중독 시킨 원더걸스와 2년 만에 500만 다운로드라는 모바일 게임 최고의 인기를 기록한 바 있는 미니게임천국 시리즈의 최신작인 '미니게임천국3'의 만남으로 탄생된 업계 최초의 이 독특한 앨범은, 지난 10월 컴투스(대표 박지영)에서 자사 최고의 기대작인 '미니게임천국3'의 발표를 앞두고 게임의 주제곡을 원더걸스에게 요청하며 탄생하게 됐다.

이번에 공개된 '쪼요쪼요'는 힙합비트에 귀여운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으로, 연인에게 '사랑을 표현해줘요'라고 노래하는 원더걸스의 깜찍한 보이스와 아기자기한 가사가 매력적인 노래로 밝고 산뜻한 곡의 분위기가 신나는 게임과 잘 맞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쪼요쪼요'는 26일부터 주요 온라인 음악 포털을 통해 공개되며, 컴투스(www.com2us.com)와 '미니게임천국' 시리즈 홈페이지(mini.com2us.com)에서도 들어볼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