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폴과 함께 하는 'NBA 2K8 아시아 챔피언십' 열린다

한국MS는 Xbox와 NBA가 공동 개최하는 'NBA 2K8 아시아 챔피언십'이 2007년 11월부터 2008년 1월까지 한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4개국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NBA 2K8 아시아 챔피언십' 대회는 대회공식 게임콘솔인 마이크로소프트의 Xbox360을 통해 진행된다.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이번 대회의 공식게임 타이틀로는 아시아 시장 발매와 함께 2K 스포츠의 NBA 2K8이 선정됐다. 이번 대회의 우승자에게는 미국 뉴올리언스에서 열리는 2008 NBA 올스타전 관람과 함께 'NBA 2K8 월드 챔피언 자리'를 놓고 'NBA 2K8' 미국 챔피언과의 한판 승부를 펼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NBA의 떠오르는 스타이며 현재 리그 어시스트 부문 1위를 기록 중인 크리스 폴(뉴올리언스 호네츠)과 만날 수 있는 행운도 얻게 된다.

한국을 비롯해 홍콩, 대만, 싱가포르까지 아시아 4개국에서 진행될 이번 대회는 각 국가별로 예선 및 결선을 실시하며, 각 국가별 예선 및 결선은 온라인 예선과 오프라인 토너먼트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예선은 대회 공식 웹 사이트(www.nbaasiachampionship.com)에서 사전 등록 후 참가할 수 있으며, 또한 대회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특별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미니농구게임 등도 즐길 수 있다.

Andres Vejarano 마이크로소프트 아시아 & 중국 마케팅 이사는 "지난 대회의 성공에 힘입어 이번 토너먼트를 다시 한 번 개최할 수 있게 됐다"라며 "이번 'NBA 2K8 아시아 챔피언십'은 농구 팬들과 게이머들이 농구와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는 점에서 이번 대회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에 매우 흥분된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