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일기당천! 관우 활약 그린 '액션삼국지' SKT로 출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금일(29일), 자사에서 개발한 액션 모바일 게임 '액션삼국지 - 단기천리'(이하 액션삼국지)를 SK텔레콤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액션삼국지'는 게임빌이 1년여 간 극비리에 준비한 작품으로, 삼국지의 무장 중 긴 수염과 적토마, 청룡언월도로 유명한 관우의 단기천리를 모티브로 제작한 점이 특징이다.

게임 속에는 하비에서 조조 군에게 고립된 관우가 관공삼약을 걸고 조조의 밑으로 들어간 이후 유비가 살아 있다는 소식을 듣고 천리를 달려 유비를 만났다는 내용으로 게임이 진행되며, 수묵화풍의 그래픽과 3D의 그래픽, 시원한 액션성으로 모바일 게임 그 이상의 재미를 안겨준다.

게임빌의 강창윤 대리는 "지금까지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게임과는 다른, 새로운 형식의 게임을 한번 만들어보고 싶었다. 관우라는 인물의 인간적인 모습, 나아가 그 풍범과 기상을 집중 부각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액션삼국지'는 아래의 경로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비용은 2,900원이다.

555+NATE > 액션삼국지

SKT : NATE > 게임 > 장르별게임보기 > 액션슈팅 > 액션삼국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