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SF RPG '매스이펙트', 12월7일 정식 발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유재성)는 자사의 차세대 게임기 Xbox360용 롤플레잉 게임 '매스이펙트'를 오는 7일 한글 공략집을 동봉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매스이펙트'는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스타워즈 : 구 공화국 기사단'과 '제이드 엠파이어'로 유명한 바이오웨어(BioWare)가 Xbox360용으로 개발한 게임으로 깊이 있는 스토리와 강렬한 SF 전투가 특징이다.

특히 언리얼 엔진 3.0을 이용한 고화질 그래픽과 현실감 높은 대화 시스템은 물론 살아있는 듯 한 디지털 캐릭터, 영화 같은 스타일로 해외에서 이미 '대작'으로 평가받고 있다.

'매스이펙트'에서 게이머는 엘리트 스펙터 요원인 '셰퍼드 사령관'의 역할을 맡아 은하계의 법과 질서를 지키고 진실을 밝혀내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의 김대진 상무는 "'매스이펙트'는 차세대 비디오 게임기 Xbox360 하드웨어의 성능을 최대한으로 활용한, 실로 엄청난 타이틀"이라며 "올 겨울 '매스이펙트'가 서구형 RPG 게임을 기다려왔던 게이머들의 기대를 만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매스이펙트'는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이며, 공식 소비자가격은 공략집 포함해 49,000원(부가세포함)이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