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게임 '공박', 11월 이달의 우수게임으로 선정돼

SK텔레콤(대표 김신배)과 자회사인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스포츠 게임 '공박'이 지난 30일 문화관광부에서 진행된 '이달의 우수게임' 시상식에서 11월 수상작으로 선정되었다고 3일 밝혔다.

'이달의 우수게임'은 문화관광부와 전자신문, 더게임스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한국게임산업개발원이 주관해 작품성, 기획 및 시나리오, 그래픽, 사운드 등 총 4개 부분의 심사를 거쳐 매월 분야별 최우수 게임을 선정, 시상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11월 우수게임의 PC온라인 부문을 수상한 '공박'은 생활 스포츠인 족구를 소재로 하는 특색 있는 캐주얼 스포츠 게임으로 전략적인 팀플레이를 지원하는 각 게임 시스템들과 스포츠의 마케팅적인 요소를 도입한 스폰서 시스템 등 스포츠와 연계한 다양한 재미를 극대화 시켰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레드덕의 오승택 대표는 "'공박'의 오픈 베타 테스트가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과 성원 속에 순조롭게 진행되는 가운데 이런 뜻 깊은 상을 받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공박'이 최고의 팀플레이 스포츠 온라인 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