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의 자존심 '킹덤언더파이어 : 서클오브둠', 정식 발매

국산 콘솔 게임의 자존심 '킹덤언더파이어 : 서클오브둠' 드디어 발매된다.

판타그램은 블루사이드에서 개발한 Xbox360용 액션 롤플레잉 게임 '킹덤언더파이어 : 서클오브둠'을 금일(5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23일 한정판과 일반판의 예약판매를 시작하면서 본격적인 날갯짓을 시작한 '킹덤언더파이어 : 서클오브둠'은 한정판이 매진되는 등 인기를 얻고 있으며, 예약구매판을 받은 게이머들에게도 해외 게임 못지않은 그래픽과 뛰어난 몰입 감으로 합격점을 받고 있다.

판매와 함께 판타그램은 자사의 협력사인 게임콘과 함께 국내 정식발매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캐릭터 레벨 만렙 달성을 비롯해 게이머 테그 아이템 조합, 도전과제 500점 달성 등 3가지의 형태로 진행되며, 이외에 가장 먼저 도전과제 1,000점을 달성한 게이머에게는 40만원 상당의 Xbox360의 주변기기를 상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이벤트는 12월6일부터 12월26일까지 진행되며, 게이머 참여율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판타그램 홈페이지(www.phantagra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