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이모', 겨울 시즌 맞이 경품 이벤트 진행

넥슨(대표 권준모)은 금일(6일)부터 탑픽(대표 이동규)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비행 슈팅 온라인 게임 '나나이모'에서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대박 출첵 이벤트' '커플 퀘스트 이벤트' '신규 퀘스트 이벤트' 등 세 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추첨을 통해 최신 데스크톱 PC 세트, 휴대폰, '아이리버 미키MP3 플레이어' '아이팟 나노 4G',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12월27일까지 진행된다.

'대박 출첵 이벤트'는 지난 11월22일 게임 내 추가된 '히든 던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이벤트 기간인 22일 동안 '나나이모' 홈페이지에 접속해 '출석 도장'을 받으면 게임 아이템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이 제공되는 이벤트다.

'커플 퀘스트 이벤트'는 '나나이모' '커플 퀘스트' 도입 기념행사로서, 게임 내 각 에피소드 던전 앞에 있는 NPC(Non Playable Character)를 통해 '커플 퀘스트'를 구입한 후, 해당 퀘스트를 완료하면 게임 아이템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신규 퀘스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나나이모'에 신규로 가입한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게임 레벨 7 이상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XBOX360' '아이리버 미키 MP3 플레이어', 영화관람권 등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나나이모' 홈페이지(nanaimo.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